입찰공고
입 찰 공 고 문
1. 입찰건명 : HJNC 시설미화 종합관리 도급업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의 건
2. 도급범위 : 부산항 신항3부두 내 시설 ( 건축/토목/전기/기계 ) 및 미화 관리
3. 계약기간 : 2022.09.01. ~ 2023.08.31. (12개월)
4. 입찰방식 : 경쟁입찰
5. 낙찰방법 : 종합평가낙찰제 ( 입찰가, 재무건전성, 업력 등 종합평가 )
6. 입찰마감 : 2022.07.29. (금) 16:00까지 ( ※ 견적서는 밀봉 후 방문 or 우편 제출 )
( 단, 우편 제출분은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7. 입찰참가자격
가. 견적공고일 기준 부도, 화의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나. 시설물 및 미화 용역운영 경험이 3년 이상인 업체
다. 「 전기안전관리법 」 시행령 [ 대통령령 제 31576호 ] 에 따라 시설물관리
전문으로 등록된 업체
8. 입찰등록서류
가. 첨부된 당사 양식의 제안견적서 1부 ( 밀봉제출 ), 입찰제안서 1부
( 안전수행계획 포함 ), 사업자등록증 및 2021년도 회계결산서,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그 외 상기 견적참가자격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일체
나. 등록장소 :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주) 경영지원팀 ( 과장 양현재 T 051-220-2174 )
9. 기 타
가. 계약기간 등 세부 계약내용은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의변경가능
나.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결과는 개별 통보예정임
* 첨부 1. 제안견적서 1부. (☜클릭)
3.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의 등록 안내 1부. (☜클릭)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