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NC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전체메뉴

x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제목
HJNC 시설미화 종합관리 도급업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의 건
작성일
2022-07-2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4467

입 찰 공 고 문

 

1. 입찰건명 : HJNC 시설미화 종합관리 도급업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의 건

2. 도급범위 : 부산항 신항3부두 내 시설 ( 건축/토목/전기/기계 ) 및 미화 관리

3. 계약기간 : 2022.09.01. ~ 2023.08.31. (12개월)

4. 입찰방식 : 경쟁입찰

5. 낙찰방법 : 종합평가낙찰제 ( 입찰가, 재무건전성, 업력 등 종합평가 )

6. 입찰마감 : 2022.07.29. (금) 16:00까지 ( ※ 견적서는 밀봉 후 방문 or 우편 제출 )

                  ( 단, 우편 제출분은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7. 입찰참가자격

    가. 견적공고일 기준 부도, 화의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나. 시설물 및 미화 용역운영 경험이 3년 이상인 업체

    다. 「 전기안전관리법 」 시행령 [ 대통령령 제 31576호 ] 에 따라 시설물관리 

         전문으로 등록된 업체

8. 입찰등록서류

    가. 첨부된 당사 양식의 제안견적서 1부 ( 밀봉제출 ), 입찰제안서 1부

          ( 안전수행계획 포함 ), 사업자등록증 및 2021년도 회계결산서,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그 외 상기 견적참가자격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일체

    나. 등록장소 :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주) 경영지원팀 ( 과장 양현재 T 051-220-2174 )

9. 기 타

    가. 계약기간 등 세부 계약내용은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의변경가능

    나.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결과는 개별 통보예정임

 

* 첨부   1. 제안견적서 1부. (☜클릭)

           2. 과업지시서 1부. (☜클릭)

           3.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의 등록 안내 1부.  (☜클릭)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