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 특징
01
선박의 입출항이 용이한 지리적 이점을 가진 최적의 위치
신항만 입구에 터미널이 위치해 있어 파일럿과 터그 작업을 신항에서 가장 짧은 시간에
처리할 수 있으며, 수심이 18M로 1만 TEU급 이상인 초대형 선박도 접안이 가능합니다.
처리할 수 있으며, 수심이 18M로 1만 TEU급 이상인 초대형 선박도 접안이 가능합니다.
02
선석당 높은 생산성
HJNC에서 운영하고 있는 안벽크리엔은 40FIT 컨테이너 2개 또는
20FIT 컨테이너 4개를 동시에 양적하 할 수 있는 탠덤 스프레더 방식의 크레인
총 12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20FIT 컨테이너 4개를 동시에 양적하 할 수 있는 탠덤 스프레더 방식의 크레인
총 12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03
성공 및 안정적인 야드 자동화
HJNC의 야드는 총 21개의 블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2기의 레일형 자동화 크레인이
설치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자동화 서비스와 24시간 ON-DOCK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부차량의 반,출입 회전 시간인 트럭 턴타임은 평균 8분이하로 신속한
작업 처리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설치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자동화 서비스와 24시간 ON-DOCK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부차량의 반,출입 회전 시간인 트럭 턴타임은 평균 8분이하로 신속한
작업 처리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04
세계 최고의 자동화 기술
HJNC의 전 야드를 선석으로부터 수평으로 배열하고 야드내에 캔틸레버 형식의
레일형 자동화 크레인을 배치함으로써 유럽의 수직 완전 자동화에 비해 내,외부
트럭의 작업이 용이하며 높은 생산성을 유지합니다.
레일형 자동화 크레인을 배치함으로써 유럽의 수직 완전 자동화에 비해 내,외부
트럭의 작업이 용이하며 높은 생산성을 유지합니다.
05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위치 추적 시스템
HJNC는 실시간위치 모니터링을 위한 RFID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실시간 위치 정보는 외부 트럭의 반,출입 작업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부 트럭의 본선 양,적하 작업에 높은 생산성을 유지하는 정보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위치 정보는 외부 트럭의 반,출입 작업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부 트럭의 본선 양,적하 작업에 높은 생산성을 유지하는 정보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01
선박의 입출항이 용이한 지리적 이점을 가진 최적의 위치
신항만 입구에 터미널이 위치해 있어 파일럿과 터그 작업을 신항에서 가장 짧은 시간에 처리할 수 있으며, 수심이 18M로 1만 TEU급 이상인 초대형 선박도 접안이 가능합니다.
02
선석당 높은 생산성
HJNC에서 운영하고 있는 안벽크리엔은 40FIT 컨테이너 2개 또는 20FIT 컨테이너 4개를 동시에 양적하 할 수 있는 탠덤 스프레더 방식의 크레인 총 12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03
성공 및 안정적인 야드 자동화
HJNC의 야드는 총 21개의 블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2기의 레일형 자동화 크레인이 설치 운영되고 있습니다. 성공적이고 안정적인 자동화 서비스와 24시간 ON-DOCK 서비스를 제공하며, 외부차량의 반,출입 회전 시간인 트럭 턴타임은 평균 8분이하로 신속한 작업 처리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04
세계 최고의 자동화 기술
HJNC의 전 야드를 선석으로부터 수평으로 배열하고 야드내에 캔틸레버 형식의 레일형 자동화 크레인을 배치함으로써 유럽의 수직 완전 자동화에 비해 내,외부 트럭의 작업이 용이하며 높은 생산성을 유지합니다.
05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위치 추적 시스템
HJNC는 실시간위치 모니터링을 위한 RFID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실시간 위치 정보는 외부 트럭의 반,출입 작업의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부 트럭의 본선 양,적하 작업에 높은 생산성을 유지하는 정보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