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 찰 공 고 문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
2023년 3월 8일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이하 ‘HJNC’라 함)은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터미널 운영을 위해 본관 식당 및 편의시설 위탁운영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입찰(이하 ‘본 입찰’)을 공고합니다.
- 위 치 :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로 433) 內
-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23년 3월 8일(수요일)
- 입찰마감 : 2023년 3월 14일(화요일) 17시 까지
-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23년 3월 16일(목요일) / 개별통보
- 입찰서류 제출처
- 입찰참가자는 제출용 견적서 및 기타 구비서류를 봉인 후 우편 또는 방문 제출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관련 서류를 봉인하여 회사 직인 날인 후, 투명테이프로 동봉 必
- 우편 발송 주소
- (51611)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로 433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7F
- 입찰 담당자
-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7F / 경영지원팀 박정현 차장 (051-220-2175)
- 입찰 적격심사 제출서류
- 제안서 출력본 1부
- 사업수행능력, 전문인력확보 방안, 업체별 차별화 전략, 위생/청결 방안 및 위생사고
배상 대책 필수 포함
- 영업신고필증 1부
- 투입인력 자격증 및 경력사항 1부
- 입찰서약서 (별첨1 양식) 1부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별첨2양식) 1부
- 식단가 구성 비율표 (별첨 3 양식) 1부
- 단체급식 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별첨 4 양식) 1부
- 메뉴운영 및 이벤트식 운영계획 (예: 단수식/복수식, 계절메뉴 등)
- 1주일분 식단표 Sample 첨부
- 보험가입증명서
- 영업배상, 단체상해, 위생관련 등
- 사업자등록증 1부
- 지난 3년간의 재무제표 1부
- 주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입찰 시 필요한 구비 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해야 한다.
- 입찰 참가자는 ‘HJNC’의 표준계약서, 통합안전관리에 관한 규정 준수 확약서 등의 본 건 입찰 서류 상 조건을 반드시 수락하여야 하며,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 제기를 하지 않는 다는 전제 하에 입찰에 응하여야 한다.
- 낙찰 방법 및 통보
- 입찰참가자 중 ‘HJNC’ 기준에 의거 최적의 업체로 선정하며, 최종 낙찰업체(이하 ‘계약상대자’)는 ‘HJNC’ 입찰 위원회 개최 후 개별 통보 예정
- 단, 선정된 업체의 입찰단가가 ‘HJNC’ 시장 조사결과와 합당하지 않거나, 총 투찰금액이 ‘HJNC’가 산정한 예가를 초과하는 경우 ‘HJNC’는 재입찰, 유찰 또는 낙찰자 선정을 연기할 수 있다.
- 입찰 참가 대상
- 입찰참가자는 법적으로 하자가 없는 업체이며, ‘HJNC’가 제시한 입찰 조건 및 서비스 범위를 수용하는 업체여야 한다.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해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한 업체여야 한다.
- 상세 입찰 정보는 첨부 입찰공고문 참조 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