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부산항 신항에 위치하고 있는 저희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주식회사는 2009년 5월 20일 개장이래 매년 높은 물동량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연간 300만 TEU 이상을 처리할 수 있는 컨테이너 전용 터미널입니다.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은 총 면적 69만㎡(21만평), 선석길이 1.1km, 수심 18m의 대규모 항만시설에 수평 야드 자동화 설비 및 RFID 기술 등 첨단 IT 시스템을 도입하여 18,000 TEU 급 초대형 선박을 처리할 수 있는 선진화된 하역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역과 연계된 복합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Good Terminal을 넘어 최고의 생산성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The Great Terminal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Global Leading 터미널로써, 책임 있는 자세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CSR)을 다할 것입니다. 저희는 미래 지속 가능한 발전이 가장 중요한 도전인 것을 알고, 친환경적인 항만 환경을 제공하여, 저희의 고객들이 저희 터미널을 이용함으로써 자원 소모 및 대기 오염을 줄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고객선사의 무한한 성원과 지원에 감사를 드리며, 세계 최고의 하역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Green & Harmony Port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