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NC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전체메뉴

x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제목
[입찰공고] 안내데스크 운영 도급 업체 선정 - 접수마감
작성일
2024-12-0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50

 

입 찰 공 고 문

 

입찰번호 : HJNC/2024-02

 

안내데스크 운영 도급 업체 선정

 

 

1. 용역 개요

    소  재  지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로 433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계약 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1년)

    용역 범위 : 터미널 본관 안내데스크 운영 및 출입통제/관리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개요

    입찰 방식 : 경쟁입찰

    낙찰 방법 : 종합평가낙찰제 (견적 금액, 재무건전성, 업력 등 종합평가)

    입찰 마감 : 2024년 12월 9일(월) 16시까지

 

3. 입찰 등록 서류

    입찰제안서 1부 (안전수행계획 포함)

    제안견적서 1부 (첨부 양식)

    안전보건 서약서 1부 (첨부 양식)

    보안 서약서 1부 (첨부 양식)

    윤리 서약서 1부 (첨부 양식)

    사업자등록증 1부

    2023년도 회계 결산서,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일체

 

4. 입찰 서류 제출처

    주   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로 433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7층 구매그룹

    담당자 : 과장 김유경 ( Tel. 051-220-2123 / E-mail. ykkim@hjnc.co.kr )

    유의사항

         1) 입찰 서류는 참가 회사 직인 날인 및 밀봉 후 방문 또는 우편 제출

         2) 우편 제출 분은 마감 시간 도착 분에 한함

 

5. 입찰 참가 자격

    견적 공고일 기준 부도, 화의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관련 업무 수행 실적 또는 터미널 내 동종 업무 실적 보유 업체 우대

 

6. 유의사항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최저임금법, 근로기준법, 중대재해처벌법, 산업안전보건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직업안정법 등 기타 법령상의 모든 책임을 준수하여야 하며

        도급 인원은 모두 직접 고용함

    당사는 도급 계약상 일의 완성에 필요한 지시를 할 수 있음 (민법 제664조 등)

    당사의 안전/보건 조치를 해야하는 경우 필요한 지시를 할 수 있음 (산업안전보건법 제63조)

    입찰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계약 체결 후 임의로 최초 제안 내용을 미 이행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입찰자는 입찰 결과에 대해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입찰 마감 후, 입찰 등록 서류 파일 요청 시 담당자 E-mail 로 송부하여야 함

 

6. 기  타

    계약기간 등 세부 계약내용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의변경가능

    우선협상대상자 선정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  끝.

 

 

※ 첨부 1) 과업지시서 1부

          2) 제안견적서 1부

          3) 안전보건 서약서 1부

          4) 보안 서약서 1부

          5) 윤리 서약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