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 찰 공 고 문
입찰번호 : HJNC/2024-01
하역장비 운영 도급 업체 선정
1. 용역 개요
○ 소 재 지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로 433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 계약 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1년)
○ 용역 범위 : 하역장비를 통한 컨테이너 상하차 및 이송 업무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 하역장비 : Empty Handler(Double 및 Single), Reach Stacker
2. 입찰 개요
○ 입찰 방식 : 경쟁입찰
○ 낙찰 방법 : 종합평가낙찰제 (견적 금액, 재무건전성, 업력 등 종합평가)
○ 입찰 마감 : 2024년 12월 9일(월) 16시까지
3. 입찰 등록 서류
○ 입찰제안서 1부 (안전수행계획 포함)
○ 제안견적서 1부 (첨부 양식)
○ 안전보건 서약서 1부 (첨부 양식)
○ 보안 서약서 1부 (첨부 양식)
○ 윤리 서약서 1부 (첨부 양식)
○ 사업자등록증 1부
○ 2023년도 회계 결산서,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일체
4. 입찰 서류 제출처
○ 주 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신항로 433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7층 구매그룹
○ 담당자 : 과장 김유경 ( Tel. 051-220-2123 / E-mail. ykkim@hjnc.co.kr )
○ 유의사항
1) 입찰 서류는 참가 회사 직인 날인 및 밀봉 후 방문 또는 우편 제출
2) 우편 제출 분은 마감 시간 도착 분에 한함
5. 입찰 참가 자격
○ 견적 공고일 기준 부도, 화의 또는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 관련 업무 수행 실적 또는 터미널 내 동종 업무 실적 보유 업체 우대
6. 유의사항
○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최저임금법, 근로기준법, 중대재해처벌법, 산업안전보건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직업안정법 등 기타 법령상의 모든 책임을 준수하여야 하며
도급 인원은 모두 직접 고용함
○ 당사는 도급 계약상 일의 완성에 필요한 지시를 할 수 있음 (민법 제664조 등)
○ 당사의 안전/보건 조치를 해야하는 경우 필요한 지시를 할 수 있음 (산업안전보건법 제63조)
○ 입찰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계약 체결 후 임의로 최초 제안 내용을 미 이행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입찰자는 입찰 결과에 대해 이의 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입찰 마감 후, 입찰 등록 서류 파일 요청 시 담당자 E-mail 로 송부하여야 함
6. 기 타
○ 계약기간 등 세부 계약내용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의변경가능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결과는 개별 통보 예정. 끝.
※ 첨부 1) 과업지시서 1부
2) 제안견적서 1부
3) 안전보건 서약서 1부
4) 보안 서약서 1부
5) 윤리 서약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