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NC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전체메뉴

x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제목
이동하역장비(R/S, E/H) 운영도급 계약 체결의 건
작성일
2021-11-16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789
  1. 입찰건명 : 이동하역장비(R/S, E/H) 운영도급 계약 체결의 건
  1. 용역범위 및 대상 : 이동하역장비(R/S, E/H) 운영도급 (상세내용 첨부1. 참조.)
  1. 계약기간 : 2022.01.01 ~ 2022.12.31 (1년간)
  1. 입찰참가자격
    • 부도, 화의,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 제시된 입찰 조건 및 서비스 범위를 수용하는 업체여야만 함
    • 관련 용역 경험이 3년 이상인 업체
  1. 입찰방법
    • 제출기한 : 2021.11.25(목) 17:00 까지
    • 제출서류(밀봉제출)
      • 제안견적서 (첨부2. 참조.) 1부.
      • 입찰제안서 (주요사업실적 증명, 인력운영, 안전 및 생산성관리 방안 포함 ) 1부.
      • 도급 단가 산출 내역서(첨부2-1. 참조.) 1부.
      • 사업자등록증 1부.
      • 최근 3년간 재무제표 1부.
    • 제출장소 : 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 운영지원팀(차장 서준욱/051-220-2151)
  1. 기타사항
    • 당사 입찰조건을 충족한 업체 대상으로 견적가 및 제안내용을 종합평가하여 우선협상자 선정 (결과 개별통보)
    • 계약조건 등 상세 내용은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후 협상과정에서 변경 될 수 있음

 

    ※ 첨부파일

  1. ​​​​​​​과업지시서 1부 (다운로드 클릭).
  2. 제안견적서 1부 (다운로드 클릭).
  3. 도급 단가 산출 내역서 1부 (다운로그 클릭).  끝.
첨부파일